Our Green Beans

우리가 사용하는 생두


더하우스1932에서는 스페셜티등급 이상(혹은 마이크로랏)의 커피를 사용하고 극히 제한적인 경우에만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등급 까지의 커피 생두를 사용합니다. 스페셜티커피 등급이란 '스페셜티 커피 협회'에서 100점 만점에 80점이상의 점수를 받은 최상 등급의 아라비카 생두를 말합니다. 통상적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숍등 많은 커피숍에서는 훨씬 등급이 낮은 Commodity 등급의 생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ur Roasting

우리의 로스팅 프로세스


우리는 커피의 맛의 대부분은 우수한 생두사용과 적절한 로스팅에서 이미 결정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로스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반열풍방식의 로스팅 머신인 독일제 프로밧 5kg 기계를 사용하여 생두마다 최적의 프로파일을 찾아 생두가 가지고 있는 향미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고 있습니다.


Our House Blending

우리 블렌딩 커피


더하우스1932 '하우스블랜드' 커피는 우리가 만든 블랜드 커피로서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콜롬비아, 브라질의 스페셜티 등급 생두로 혼합된 블랜드이고 밸런스가 뛰어나고 묵직하고 고소하며 상쾌한 여운을 남기는 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싱글 오리진으로 파나마 게이샤를 비롯하여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브라질, 케냐 등의 스페셜티 혹은 마이크로랏 등급의 커피를 pour over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Single Origin

더하우스1932에서는 하우스 블렌딩 커피와 함께 각 산지 원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싱글 오리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출도구 : Poursteady

파나마 게이샤 Esmeralda Private Collection, Natural, Micro Lot

파인애플과 열대과일향의 첫 느낌과 함께 매력적인 게이샤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이 따라옵니다.


코스타리카 미아 옐로우 허니, Honey Processing, Micro Lot 

단호박의 고소함과 캐러멜의 달콤함, 크림같은 바디감.



케냐 피베리, Specialty

 은은하게 느껴지는 오렌지의 산미와 고소한 견과류의 조화로운 향미로 깔끔한 애프터 테이스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Aricha Washed G1, Specialty

 복숭아, 자두, 파인애플의 풍미와 복합적인 아로마에 달콤한 풍미까지 따라옵니다.


에티오피아 Yirgacheffe G1 Worka, Washed, Specialty

 꽃과 같은 화사한 느낌의 뉘앙스에 망고와 리치 그리고 레몬에이드의 상콤함이 아주 훌륭합니다.


브라질 Cerrado Fine Cup, Natural processing, Specialty

 호두, 캐러멜, 초컬릿의 향미에 부드러운 산미와 입안을 감싸는 달콤함과 바디감이 좋습니다. 

더하우스1932 시그니쳐 티

The House 1932 Signature Tea


더하우스1932에서는 리쉬 회사의 다양한 티들과 함께 히비스커스와 생민트 베이스로하여 믹스한 시그니쳐 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